콘텐츠로 바로가기
첫번째, 자백과 부인

두려움에 무조건적으로 자백하시면 안 됩니다.

수사기관은 성범죄가 문제된 경우 CCTV 영상 등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피해자의 진술에 더욱 무게를 두고 조사하므로 섣불리 혐의를 부인해서는 안 됩니다. 따라서 혐의가 명백한 경우 혐의를 인정하고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는 한편, 피해자와 빠르게 합의하여 최대한 선처를 구하는 방향으로 사건을 진행 해야 하는 반면, 억울하게 혐의를 받고 있는 경우에는 주변 사람들의 진술, DNA 검사 결과 등을 바탕으로 피해자의 진술에 신빙성이 없다는 점에 대해서 법률적 주장을 통해 무죄(무혐의)를 입증 해야 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성범죄 사건을 다루어 본 성범죄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두 번째, 피해자와의 합의

성범죄 합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혐의를 인정하는 경우 구속, 엄중한 형벌 등을 피하기 위해서는 피해자와의 합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러나 다른 범죄와 달리 성범죄는 피해자와 합의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자칫 잘못 합의를 시도하였다가 피해자에게 2차 피해를 주게 되어 더욱 엄중하게 처벌될 수 있는 만큼 전략적인 대응이 필요합니다. 또한 합의를 하더라도 최대한 유리한 조건으로 합의를 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성범죄 합의는 전략적인 대응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다양한 합의를 통해 좋은 결과를 도출해 본 성범죄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 안전합니다.

셋째, THE N의 전략

의뢰인 분에게 최대한 이익이 되는 방향으로 사건을 진행할 것입니다.

혐의를 부인하는 경우

혐의를 부인하는 경우 CCTV 영상, DNA 검사 결과 등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한 뒤 이를 토대로 성범죄를 저지르지 않았다는 점에 대해서 치밀하고 정교한 법률적 주장을 통해 혐의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혐의를 인정하는 경우

혐의를 인정하는 경우 가장 중요한 양형자료가 합의서인 만큼 의뢰인 분을 대신하여 피해자로부터 용서받되 최대한 유리한 조건으로 합의를 진행할 것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양형자료를 준비해 기소유예, 집행유예 등 최대한 선처를 받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THE N의 전략

  • 수사기관은 성범죄가 문제된 경우 피해자의 진술에 더욱 무게를 두고 조사하므로 피해자 진술의 신빙성을 탄핵해야 합니다.
  • 성범죄 혐의를 벗기 위해서는 치밀한 법률적 주장을 해야 합니다.
  • 성범죄 합의는 전략적인 접근을 통해 유리한 조건으로 해야 합니다.